아프로코리아, 획기적 솔루션 ‘ENDO-WIZ’ 체험 기회 놓치지 마세요~

2024.03.22 10:44:55 제1057호

제품 특별 프로모션, 오는 4월 6일 제1회 유저미팅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아프로코리아(대표 조성윤)가 지난 3월 16~17일 개최된 제31회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에서 차별화된 치과 장비로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프로코리아는 학술대회 참가자 600여명을 대상으로 치과용 전기수술기 ‘ENDO-WIZ’, 플라즈마 전기수술기 ‘PLA-WIZ(Ar)’ 등에 대한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ENDO-WIZ는 근관치료, 지각과민치료, 치주질환 등 다양한 적응증 치료에 적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로 큰 관심을 모았고, 저온 제트플라즈마 자체 특허를 기반으로 임플란트 주위염, 근관살균 등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한 PLA-WIZ(Ar) 역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같은 개원가의 관심에 힘입어 아프로코리아는 ENDO-WIZ 사용자와 제품을 체험해보고자 하는 임상가들을 위해 오는 4월 6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제1회 유저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다.

 

아프로코리아 관계자는 “그간 진행했던 전시에서 자사 제품에 관한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고, 제품 체험을 원하는 예비 유저들의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기존 유저는 물론 아프로코리아 제품에 관심이 있는 치과의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유저미팅에서는 제품 시연과 더불어 미니 강연, 질의응답 등을 통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아프로코리아는 ENDO-WIZ 400대 판매 달성을 기념해 100대 한정 무이자 할부 이벤트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아프로코리아 측은 “ENDO-WIZ 출시 후 단기간 400대 이상 판매 달성에 따라 구매 희망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100대 한정으로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