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치면열구전색제 ‘Helioseal F Plus’

2024.04.14 07:10:58 제1060호

우수한 조직성·흐름성 강점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소아환자 치료는 치과의사는 물론 환자에게도 어려운 진료로 꼽힌다. 특히 소와열구는 관리가 어렵고 우식에 취약하기 때문에 소와열구 밀봉으로 홈을 메꿔 박테리아의 증식을 예방하는 것이 소아환자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보클라의 치면열구전색제 ‘Helioseal F Plus’는 불소를 방출하는 백색의 광중합형 열구전색제로, 소구치과 대구치의 소와열구를 긴밀히 봉쇄해 우식성 세균으로부터 치아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우수한 흐름성을 자랑하는 ‘Helioseal F Plus’는 소와열구처럼 복잡한 치면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압력을 주기 전 상악과 같은 부위에서도 쉽게 흘러내리지 않고, 매끄러운 실란트 표면을 생성하는 미세필러가 함유돼 있어 소와열구를 부드럽게 봉쇄할 수 있다.

 

편리하고 가는 시린지는 정확한 양의 실란트를 필요한 곳에 적절히 분사하며, 0.4㎜의 미세한 캐뉼라 팁은 열구의 과잉충전 없이 빠르고 정확한 적용을 가능케 한다. 이보클라의 Bluephase G4, Bluphase N G4와같은 광중합기와 함께 사용하면 광중합 시간을 10초까지 단축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아울러 적절한 점도로 조작이 편리하며,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