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회 발전 최우선 가치로 언제나 노력하는 집행부 될 것”

2024.05.02 14:41:25 제1063호

지난 4월 19일 도봉구회 확대이사회, 강현구 회장 특참

 

[치과신문_최학주 기자 news@sda.or.kr] 지난 4월 19일 도봉구치과의사회(회장 민철기·이하 도봉구회)가 확대이사회를 개최했다. 장민석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도봉구회 확대이사회에는 도봉구회 역대 회장을 역임한 원로 고문을 비롯해 서울시치과의사회(이하 서울지부) 강현구 회장과 최성호 공보이사가 특참해 일선 회원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도봉구회 민철기 회장은 “확대이사회에서 여러 원로 선배들을 뵙게 돼 반갑다”며 “서울지부와 함께 도봉구회도 구회 발전과 회원 권익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25개구회 방문을 이어가고 있는 서울지부 강현구 회장은 “도봉구회 확대이사회에서 오랫동안 인연을 가져왔던 여러 선후배를 만나뵙게 돼 무척 기쁘다”며 서울지부 발전을 위해 항상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도봉구회 임원 및 고문들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격려금을 전달했다.

 

 

한편 이날 확대이사회에서는 치과계 현안인 비급여 진료비용 보고제도 제출과 관련해 의견을 교환했으며, 방사선 안전관리자 보수교육은 녹화동영상 시청 방식으로 언제든지 편한 시각에 접속해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 등이 홍보됐다. 또한 치과의사 배상책임보험 가입상담 안내와 오는 5월 10일 사전등록을 마감하는 SIDEX 2024 국제종합학술대회 등록을 서둘러줄 것을 당부했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