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치과병원 고객감동 CS교육

2015.09.24 11:08:30 제653호

“고객 감동이 최고 경쟁력” 강조

전남대치과병원(원장 김재형)이 최근 ‘내부고객 감동, 외부고객 감동’을 주제로 ‘치과병원 CS(고객만족)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CS교육에서 연자로 나선 한광용 강사는 “고객 감동의 큰 가치를 알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감동이 곧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감동을 만들고, 감동받는 직원이 많을수록 소속병원은 발전하게 되며, 자연스럽게 치과병원의 사명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해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최학주 기자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