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치과병원, 고객만족도 ‘A’

2016.03.03 13:51:45 제673호

1년만에 ‘C’에서 ‘A’ 등급으로 껑충

부산대학교치과병원(원장 김욱규·이하 부산대치과병원)이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A등급을 받았다.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한 이번 조사는 국민이 공공기관의 서비스 수준을 직접 평가하는 것으로 고객중심 경영과 대국민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이번 조사는 병원을 내원한 외래환자 및 입원환자 총 22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주요 평가 항목은 △서비스품질 △만족지수 △성과지수 등으로 부산대치과병원은 대부분의 항목에서 85~90점대의 높은 점수를 받아 ‘A’ 등급을 획득했다.

 

부산대학교치과병원은 그동안 병원을 찾는 환자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CS운영팀을 만들어 문제점들을 보완해 왔다. 그 결과 1년 만에 ‘C’에서 ‘A’ 등급으로 두 단계 오르는 성과를 보였다. 김욱규 원장은 “‘A’ 등급을 받은 것에 안주하지 않고, CS운영팀을 더욱 강화시켜 환자들에게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치과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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