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만에 완성하는 초간단 템포러리 크라운

2017.11.27 15:45:49 제755호

아이비덴탈 ‘Hi-tempo’ 세미나 ‘성황’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템포러리 크라운 ‘Hi-Tempo(제조원 : 하이템)’의 국내 총판 계약 체결을 기념하는 세미나가 지난달 25일과 지난 1일 각각 서울과 대전에서 개최됐다. ‘템포러리 크라운, 간편하게 5분 완성’을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많은 협력사와 유저들이 참가, 성황을 이뤘다는 후문이다.

 

세미나에서는 ‘Hi-Tempo’의 사용법과 제품에 대한 질의응답, 나아가 시술 시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시연회까지 ‘Hi-Tempo’ 개발자가 직접 설명에 나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원장은 “‘Hi-Tempo’에 대한 관심은 있었지만, 제품의 정확한 사용법을 몰라 망설였다”며 “‘Hi-Tempo’라는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였다. 앞으로 임시치아를 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아이비덴탈 관계자는 “서울 세미나의 경우 참가인원이 많아 실습보다는 강의에 치중할 수밖에 없었다. 때문에 참가자는 물론이고 주최측에서도 아쉬운 면이 많았다”며 “이를 보완하기 위한 실습 위주의 강연을 추가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비덴탈은 ‘Hi-Tempo’ 세미나를 다음달 6일 전주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덴탈로 문의하면 된다.

 

‘Hi-tempo’는 미리 형성된 임시치관을 70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 5초 정도 담그면 부드럽게 성형이 가능하고, 10초 경과 후 다시 경화되는 생분해성 재질인 Polylactic acid로 만들어졌다. 특히 전치부 싱글 작업 시 5분, 전치부 3본 브릿지 작업 시에는 10분 정도가 소요되며, 최종 퀄리티와 심미성이 매우 뛰어나 환자와 술자 모두의 만족도가 높다.

 

◇문의 : 070-4694-2888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