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덴쳐 & RPD 완전 정복하기

2018.01.26 10:06:54 제763호

덴티움, 오는 3월 3일 핸즈온 세미나

덴티움이 오는 3월 3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2018 Over the Overdenture & RPD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매년 참석자들의 호응이 컸던 이번 세미나에는 신상완 원장, 이훈재 원장이 연자로 나서 기존과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강연을 끌어갈 예정이다.

 

‘Implant Overdenture의 치료계획 및 주요 임상 술식’과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Implant Overdenture의 임상 tips’ 등 기존 강연의 핵심적인 내용은 그대로 반영하고, 임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RPD(Removable Partial Denture) 내용을 추가할 계획이다. 특히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핸즈온을 크게 늘리는 등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변화를 꾀했다.

 

핸즈온에서는 덴티움의 Full Attachment Line-up(Mini ball, Magnetic, Positioner)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김하영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 연자들과 함께 실질적인 임상 테크닉을 전수할 예정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많은 치과의사들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오버덴쳐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접할 수 있다”며 “핸즈온을 통해 덴티움의 Miniball, Magnetic, Positioner로 이루어진 Full Attachment 라인업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는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선착순 20명으로 제한된다. 등록 및 기타 문의는 홈페이지(www.dentium.co.kr) 또는 전화(070-7098-5577)로 가능하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