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부 쥬얼리 만들기 문화행사 ‘호평’

2018.05.24 16:46:07 제779호

임원·반장·간사 연석회의도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박창헌·이하 광주지부)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난 15일 세계적인 쥬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쥬얼리 만들기 문화행사’를 지부회관에서 개최했다.

광주지부는 지난해에도 회원 친목 및 교류 차원에서 ‘건강이 담긴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국내 유일의 스와로브스키 추천매장인 크리스탈숍 전문강사가 지도에 나섰으며, 참여한 회원 모두 처음 만들어 보는 목걸이, 브로치, 팔찌 등에 큰 기쁨과 만족감을 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지부 박창헌 회장은 “하나하나 직접 자신의 손으로 완성해가는 쥬얼리에 좋아하는 회원들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별한 강좌로 활력 있고 즐거운 광주지부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외에 광주지부는 지난 17일, ‘2018 임원, 반장 및 간사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광주지부의 주요 사업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구회·반모임 활성화를 위해 일선 반장 및 간사와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광주지부 임원과 5개 구회장·총무이사, 반장·간사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 6월 구강보건 주간 행사 일정 및 개선방안 △학생구강검진 사업 보고 및 개선방안 △체육대회 대신 개최하는 각 구 행사 참여 협조 △미입회 회원 파악 협조 △통합치의학과 경과조치 진행상황 보고 △저수가 의료광고 대응방안 △명절 휴일 비상근무 방안 등을 중점토의했다.

광주지부 박창헌 회장은 참석한 각 구 임원 및 반장·간사에게 감사를 표하고 “회원과 항상 소통하고 대화하며 열린 마음으로 회무를 이끌어 광주지부를 더욱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도 전했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