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정취 가득한 치악산 ‘힐링’

2018.10.22 11:40:34 제797호

인천지부, 지난 9일 회원 등산대회

인천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정혁·이하 인천지부)가 지난 9일 원주 치악산에서 제5회 인치회장배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인천지부와 인천신협이 후원하고, 인천 미추홀 아인산악회에서 주관한 이번 등산대회에는 회원 43명이 참석했다. 특히 정혁 회장과 이정우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신호용·이상호 고문, 아인산악회 오세건 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등산대회는 두 개의 팀으로 나뉘어 이뤄졌다. A팀은 구룡탐방지원센터에서 출발해 구룡사, 세렴폭포를 거쳐 비로봉 정상으로 향하고, B팀은 황골탐방지원센터에서 출발해 입석사를 거쳐 비로봉 정상으로 가는 코스였다.  점심 즈음 비로봉 정상에서 만난 A팀과 B팀은 도시락으로 점심을 함께하고 다시금 하산길에 올랐다. 오후 4시쯤 하산을 완료한 인천지부 회원들은 인근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즐기며 등산대회를 마무리했다.

 

인천지부 정혁 회장은 “큰 사고 없이 무사히 마치게 된 것에 매우 기쁘고, 이번 등산대회를 준비한 아인산악회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인천지부 회원들이 참석해 몸과 마음을 다지는 계기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