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코러스, 다음달 10일 정기연주회

2018.10.22 11:38:40 제797호

한국·독일 가곡 등 감동의 무대 ‘기대

 

치과인을 대표하는 문화 아이콘, 덴탈코러스(회장 박성호)가 다음달 10일 저녁 7시 강동아트센터에서 제2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덴탈코러스는 이번 정기연주회를 위해 지난 1년간 매주 월요일마다 연습에 매진하며 감동의 무대를 준비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한국 가곡 △독일 가곡 △남성합창 △여성합창 △현대 합창곡 △뮤지컬 합창곡 등 총 14곡의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곡으로는 이용주 작곡의 ‘서시’를 비롯해 ‘나를 태워라’, ‘유랑의 무리’, ‘Little Bird’, ‘이룰 수 없는 꿈’ 등이 펼쳐진다.

 

예년과 마찬가지로 이번 정기연주회의 수익금 일부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쓰인다. 올해는 노숙인들의 재활과 위기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경기도 성남의 ‘안나의집’에 기부될 예정이다. 덴탈코러스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를 준비하기 위해 지난 1년간 모든 단원이 하나가 돼 연습에 매진해 왔다. 부단히 노력한 만큼 매우 성공적인 정기연주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깊어가는 가을, 가족·친구들과 함께 합창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시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과 윤정아 부회장, 함동선 총무이사, 김윤관·조서진 홍보이사 등은 지난 18일 덴탈코러스 관계자를 만나, 후원금을 전달하고 제28회 정기연주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