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오 회원 우승·배상필 회원 준우승

2018.10.22 11:37:25 제797호

지난 15일, 동대문구회 친선 당구대회

동대문구치과의사회(회장 최종인·동대문구회)가 지난 15일 장한평에 위치한 ‘친구야당구장’에서 제1회 동대문구회 회원친선 당구대회를 개최했다. 처음 열린 이번 당구대회는 회원의 친목을 도모하는 한편, 매년 12월에 개최되는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배 당구대회의 선수를 선발하기 위한 자리다.

 

당구대회에는 회원 8명이 참여해, 3쿠션과 개인전을 치렀다. 우승은 동대문구회 박재오 회원이 차지했으며, 준우승은 배상필 회원에게 돌아갔다. 입상한 두 명의 회원은 오는 12월 2일 열리는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배 당구대회에 동대문구회를 대표해 참여하게 된다.

 

평일 오후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유석천 고문, 김선호 고문, 조영준 감사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으며, 특히 김선호 고문의 ‘아자아자’ 추임새는 대회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내년 당구대회에는 인기상을 신설하는 등 회원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의견이 제시되기도 했다.

 

동대문구회 최종인 회장은 “박재오, 배상필 회원의 입상을 축하한다”며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배 당구대회에 동대문구회 대표로 출전자격을 얻은 만큼 훌륭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