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일, 전남대용봉치인 디너 뷔페 크루즈 행사

2019.09.22 19:17:47 제840호

크루즈에서 ‘낭만’ 100% 즐기기

전남대학교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재경동창회(회장 한진규·이하 전남대용봉치인재경동창회)가 다음달 3일 여의도이랜드크루즈 제1선착장에서 ‘디너 뷔페 크루즈’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전남대용봉치인재경동창회 동문 2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가족, 동료들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축제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오후 4시부터 선착장 앞 잔디광장에서 명랑운동회가 진행된다. 종목은 윷야구로 참가만 해도 도서상품권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어 ‘디너 뷔페 크루즈’ 행사는 크루즈 내에서 낭만적인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LG건조기, LG스타일러, 다이슨헤어드라이어,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된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한진규 회장은 “연중 동문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는 학술대회, 골프대회 정도로 점점 동문들과 만남의 기회가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라며 “동문들과의 만남의 장으로서 20여년 이상 개최해오던 가을 체육대회 대신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저녁식사를 함께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아울러 한진규 회장은 “앞으로도 동문들이 더욱 활발히 참여하고, 화합과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행사로 다변화를 꾀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편, 전남대용봉치인재경동창회는 올해 하반기 또는 내년초경 동문 300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