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眞 임영웅, 덴티스 새 모델 발탁

2020.05.06 10:51:06 제872호

트로트버전 ‘김치치즈덴티스’ 송 7월 CF 온에어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올해 새로운 광고모델로 미스터트롯 진(眞)을 차지한 가수 임영웅 씨를 전격 발탁했다. 덴티스는 “임영웅 씨가 최근 방탄소년단에 이어 가수 브랜드 평판 2위에 오를 정도로 핫 스타로 떠올라 광고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덴티스는 지난해부터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시작하며 ’김치치즈덴티스’라는 쉬운 가사와 중독성 있는 템포의 스마일송을 제작해 방송인 오상진 씨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CM송 컨셉으로, 기업이 추구하는 메시지와 철학을 담은 감성 광고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미소’라는 덴티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치과계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이 힘든 2020년을 보내고 있다”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새 광고로 국민을 위한 응원 릴레이를 이어나갈 계획 하에 트로트 버전의 새로운 김치치즈덴티스 CM송을 국민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얼굴을 물색하던 중 임영웅 씨가 최적이라고 판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덴티스는 이번 전속모델 계약을 통해 ‘임영웅과 함께 김치치즈덴티스송’ 트로트 버전을 공개, 대국민 미소캠페인을 이끌 계획이다.

 

또한, 임영웅 씨는 덴티스 모델로서 임플란트를 비롯해 의료기기 제품들의 홍보도 함께 한다. 관계자는 “임영웅 씨가 부르는 김치치즈덴티스송이 환자들에게는 위안을, 치과 의료진들에게는 힐링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새롭게 제작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TV CF와 라디오 광고 외에도 치과 대기실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이번 광고 촬영을 위해 특별무대까지 별도 제작하는 등 화려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계획이다. TV CF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김치치즈덴티스송 15초 하이라이트 버전을 감상할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공개될 1분 뮤직비디오에서는 임영웅 씨의 춤과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고.

 

덴티스 홍보팀은 “이번 트로트 콜라보를 통한 2020 대국민 미소캠페인은 국민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함께 한다는 덴티스의 기업철학을 담았다”며 “코로나19로 경제상황이 매우 어려운 시기에 임영웅 씨의 노래가 위안이 되고 힘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