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제니부스’ 대리점 신청하세요

2021.02.25 14:54:13 제908호

환자 맞춤형 구강관리솔루션 각광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제니튼이 환자 맞춤형 구강관리솔루션 ‘제니부스’의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제니부스는 환자 만족, 치과 경영에 대한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환자가 치과에서 구강위생용품을 직접 보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및 성인용 칫솔과 치약, 치실, 치간칫솔부터 시중에서 구매가 어려운 교정, 임플란트, 틀니 전용 칫솔까지 구비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또한 구강세정기, 구내염패치, 프로폴리스가글 등의 구강 관련 용품들도 구비돼 있다.


특히 최근 예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치과 의료진이 제니부스를 통해 환자에게 직접 구강용품을 설명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된다.


아울러 제니튼의 구강용품은 치과의사들이 모여 만든 제품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이 적용된 전용 가판대는 톡톡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으며, 초기 설치비용 없이 25~60%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제니튼 관계자는 “제니부스를 함께할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며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개원환경에서 환자에게 맞춤형 구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니부스’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