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온라인 콘텐츠 ‘오아시스’ 인기몰이

2021.07.30 11:32:23 제930호

15분이내 짧은 영상으로 핵심 전달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온라인 영상 콘텐츠 ‘오아시스’가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아시스’는 ‘오! 아주 신박한 덴티스 시스템’의 줄임말로, 온택트 시대에 발맞춰 덴티스가 제작한 새로운 온라인 영상 콘텐츠다. 약 10~15분 분량으로 각 제품의 특장점을 짧은 시간에 효율적으로 소개하고, 처음 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법을 익힐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제품의 소개뿐 아니라 제품 언박싱, 활용 가이드, 유저의 리얼 리뷰, 임상 팁부터 종합적인 총평까지 아낌없이 담아내고 있다. 또한 세미나에서만 볼 수 있었던 유명 연자들의 영상을 함께 공개하는 것은 ‘오아시스’만의 특징이다.

 

현재까지 ‘오아시스’에는 총 4편이 업로드됐다. 지난 7월에는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의 ‘루이버튼’이 업로드됐고, 이번달에는 김동환 원장(서울복음치과)의 ‘제니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아시스’ 콘텐츠 시청 후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OD DENTIS’ 홈페이지 내에 ‘MARKET’ 페이지를 개설, 관련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공개된 ‘오아시스’ 5편 ‘루이버튼’ 편은 영상 업로드와 동시에 오는 24일까지 △루이버튼 체험 이벤트 △오아시스 영상 댓글 이벤트 △루이버튼 특가 패키지 등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아시스’로 하여금 제품 선택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