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블루다이아몬드’ 뜨거운 관심

2021.10.07 15:52:10 제938호

GAMEX·BDEX 핸즈온부스 관람객 몰려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지난달 25일과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GAMEX 2021’과, 같은 기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BDEX 2021’에 참가해 다양한 치과기자재전시와 이벤트로 참관객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핸즈온 부스와 최근 tvN드라마 갯마을차차차의 신민아 유니트체어로 알려진 ‘N2’ 존은 참관객들이 줄을 서며 대기할 정도로 부스가 붐볐다. 

 

메가젠의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기존 임플란트보다 더욱 강한 임플란트로 장기적인 생물학적 안정성을 고수하면서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강도를 겸비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어떠한 골질에도 식립 즉시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보이고, 최소침습수술을 위한 디자인, S-L-A 대비 향상된 Xpeed 표면처리, 국내 장기적 Peri-implant Tissue Recession 방지,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로 보철 오체결 및 Screw loosening 방지 등 임상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고 강조했다.

 

전시현장에서 큰 인기를 보인 Duo Kit는 두 가지 시스템을 하나로 완성한 키트로 블루다이아몬드를 기본 구성으로 AnyOne, ST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두 가지 시스템을 하나의 키트에 담아 시술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R2GUIDE로 상악동 수술 시 안정성을 높인 ‘R2 Sinus Kit’ 역시 기존 Sinus Lifting의 천공의 위험과 낮은 초기 고정력과 오랜 골융합 시간 등의 단점을 극복하고 멤브레인 손상 가능성을 완벽하게 차단, Bone Grafting 최소화와 함께 최상의 초기 고정력 확보로 큰 인기를 끌었다.

 

‘덴샤버’ 또한 상악 Sinus 시술과 좁은 골 폭에서 최대의 효과로 큰 인기를 보였는데, 핸즈온 부스 참가자들은 높은 만족도로 전시부스 현장 계약이 줄을 이었다는 게 관계자의 전언이다.

 

 

유니트체어 ‘N2’는 환자와 임상가를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와 디자인으로 진료 포지셔닝을 최적화해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유니트체어 정기관리 프로그램인 ‘블루 케어 서비스’라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여 많은 계약이 이뤄졌다. 

 

메가젠은 이번 GAMEX 2021에서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이벤트로, N2를 비롯한 Meg Engine3 PRO, Mega ISQ2, 덴샤버, 신세계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메가젠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서울과 부산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뻤고, 더욱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행사를 치를 수 있게 만전을 기한 주최 측에도 매우 감사하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