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치아 관리엔 ‘오랄비 슈퍼플로스’

2022.09.26 11:38:08 제985호

brush와 floss 기능 겸비, 이물질 제거에 탁월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하면서 구강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때문에 칫솔질뿐만 아니라 치실, 치간칫솔 등의 보조기구를 활용한 꼼꼼한 구강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오랄비 슈퍼플로스(이하 슈퍼플로스)’는 일반적인 치실과 달리 일반 치실, 스펀지 치실, 딱딱한 치실 3가지 형태가 하나로 연결돼 있다. 스펀지 치실은 보푸라기가 잘 일어나지 않는 섬유 재질로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감으로 치아와 장치 사이 넓은 공간의 음식물 및 치석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치실을 끼우기 어려운 교정장치 사이에는 딱딱한 치실을 먼저 끼운 후, 스펀지 치실로 교정장치 사이 넓은 공간에 사용하면 된다.

 

슈퍼플로스는 플리머코팅 필라멘트와 특수접착 필라멘트를 사용해 치아 사이 삽입이 쉬우며 프라그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제품에 첨가된 민트향은 사용자에게 기분 좋은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물한다.

 

1팩당 50줄로 구성돼 있으며, 리뉴메디칼에서 제품을 구매한다면 120팩을 경제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자에게는 식약처 인증으로 피부에 안전한 분무형 소독기 애니픽 케어크린 A8과 소독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