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치과의사회, 화창한 가을 울려 퍼진 ‘나이스 샷’

2022.10.17 16:56:15 제988호

지난 6일 회장배 친선골프대회 성황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구로구치과의사회(회장 박중희·이하 구로구회)가 지난 6일 파주 컨트리클럽에서 회장배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구로구회 골프동호회인 상목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구로구 회원들을 비롯해 업체 관계자 등 치과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6개조 24명이 실력을 겨뤘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한욱 회원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메달리스트에는 79타를 기록한 나병선 회원이 이름을 올렸다.

 

경기 후에는 구로구회 집행부와 회원이 오찬을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자리에는 서울시치과의사회 김응호 부회장이 특참해 구회 발전과 회원 단합을 위해 애쓰는 집행부의 노고를 격려하며 소정의 격려금을 전달키도 했다.

 

이어진 시상에서 우승자인 한욱 원장에게는 황금열쇠 한돈을 지급했으며, △메달리스트 나병서 회원 △준우승 이만수 회원 △롱기스트 이재우 팀장 △니어리스트 김윤태 원장 △행운상 고등관 원장 등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경품 행사를 마련, 회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구로구회 한욱 총무이사는 “우리 구회가 매년 개최해온 행사를 올해도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어 기쁜 마음”이라면서 “선선하고 화창한 날씨에 참가한 회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