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메드, 울산·대구·분당에서 ‘9월’ 원데이 알짜강연

2023.08.21 15:07:57 제1028호

조용석 원장 ‘상악동 골증강술’ 프리미엄 세미나

 

[치과신문_최학주 기자 news@sda.or.kr] 지난 1월부터 전국 순회 세미나를 주관하고 있는 사이버메드(대표 김철영)가 오는 9월 하반기 일정에 돌입한다.

 

사이버메드는 오는 9월 2일 울산, 3일 대구, 19일 분당에서 각각 조용석 원장의 원데이 알짜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버메드는 상악동 거상술 분야의 대가인 조용석 원장(22세기서울치과병원) 및 자문의들과 함께 높은 품질의 제품 개발과 자문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개발의 선봉에 서있는 조용석 원장은 사이버메드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더하기 위해 지난 1월부터 ‘Essence of Crestal Sinus Bone Augmentation’ 세미나로 교육까지 나섰다. 상악동 골증강술의 포인트를 짚는 이론 강의부터 핸즈온까지 체계적인 강연 구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조용석 원장의 핸즈온 세미나는 애초 상반기에만 기획됐으나 여러 지역과 예비 유저들의 요청으로 하반기까지 연장된 것으로 전해졌다.

 

조용석 원장은 "사이버메드 CORE Sinus Kit는 상악 구치부 임플란트 수술에서 흔한 상악동 골증강술 진행 시 모든 면에서 가장 우수한 상악동 수술 기구라고 자부한다”며 “많은 치과의사가 이번 하반기 전국 세미나에 참여해 제품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하반기 세미나는 사이버메드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영업사원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맞춤형 세미나를 위한 소수 정예 핸즈온인 만큼 노쇼를 방지하기 위해 3만원의 등록비가 책정돼 있으며, 세미나 참석 시 COREOSS Bone 0.15g 1EA를 제공한다.

 

한편, 사이버메드는 창립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10월 8일 콘래드 여의도 파크볼룸에서 제2회 사이버메드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사이버메드 창립 25주년의 청사진을 선보일 월드 심포지엄은 선착순 사전등록자에게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예년보다 빠른 사전등록이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