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적인 인력 운영의 시작 덴티스 ‘덴비 키오스크’

2023.10.20 17:14:00 제1036호

치과 자동화 솔루션…소프트웨어 6개월 무상 제공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덴비(den.B) 키오스크’를 론칭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선보인다. ‘덴비 키오스크’ 출시로 개원가의 인력난 문제를 어느 정도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덴티스는 밝혔다.

 

기존에는 데스크 인력이 전화응대부터 환자 안내, 수납 등을 비롯해 보험청구, 재고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해왔다. 인력 부족으로 인한 대기시간 증가와 전화 응대 누락으로 인한 환자 이탈 및 매출 감소 등 경영상 다양한 문제들이 지속적으로 반복돼 왔다.

 

‘덴비 키오스크’의 대표기능은 △보이는 ARS를 통한 자동 응대 및 신규환자 DB 확보 △키오스크를 통한 접수, 수납, 예약 △대기 현황판 및 환자호출 안내 등이 있다.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뤄지는 모든 일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적인 인력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보이는 ARS를 통해 환자와의 접점 확보가 가능해 내원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덴티스는 ‘덴비 키오스크’ 론칭 기념으로 구매 시 소프트웨어 6개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함께 해온 고객들의 고충을 해결하고자 치과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게 됐다”며 “키오스크가 대중화되고 있는 디지털 시대에 맞춰 ‘덴비 키오스크’는 치과 경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덴티스는 오는 28일과 29일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되는 YESDEX 2023에 출품, ‘덴비 키오스크’ 외에도 3D프린터 ‘제니스 8K’와 프리미엄 치과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 전용 LED 진료등 ‘루비스 C700’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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