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오(대표 김종원)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치과전시회 SIDEX 2025에 참가, 브랜드 리뉴얼 이후 처음으로 전시 부스를 공개한다. 이번 SIDEX 2025는 디오가 최근 공개한 신규 CI와 새롭게 온에어 된 TV광고 캠페인 이후 참가하는 첫 전시로, 브랜드의 변화된 정체성과 고객 중심 철학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기획했다.
또한 디오는 배우 이서진을 광고 모델로 재계약하고 ‘디오로 오래오래’라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통해 대중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이번 SIDEX에서는 이서진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전시를 찾는 참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개념 상악동 거상 시스템인 ‘DIO New Sinus Solution’을 이번 전시에서 최초 공개할 계획이다. 해당 솔루션은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수술적 접근이 가능한 진일보된 상악동 거상 시스템으로 현장에서 직접 체험 가능한 핸즈온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DIO NAVI. Master S Kit’와 ‘New Dr. SOS+ Kit’ 등 디오의 대표적인 솔루션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3D프린터 ‘DIO PROBO Z’, LG 스탠바이미, 디오 쇼핑몰 상품권 등 총 2,4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SIDEX 202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전시 특판 패키지도 마련돼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디오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현장이벤트도 진행한다. △치과재료종합쇼핑몰 디오몰(www.dio-mall. com) 정식 론칭 이벤트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스탬프 투어 이벤트 △핸즈온 체험 이벤트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스톱워치 게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디오 마케팅기획팀 이창민 팀장은 “이번 SIDEX 2025는 새롭게 리뉴얼된 디오의 브랜드 철학과 방향성을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뜻 깊은 자리”라며 “배우 이서진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비롯해 신제품 핸즈온 체험,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혜택까지 디오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IDEX 2025 디오 부스는 C-239, C-339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