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써지뷰옵틱스가 루페와 헤드라이트 전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초경량 TTL 루페’는 미세한 수술·진료 부위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설계된 개인맞춤형 루페로, 탄성이 좋은 초경량 프레임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고 안정적인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넓은 시야와 적절한 작업거리를 보장해 진료 자세 교정과 목디스크 등 척추질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40년 이상 축적된 광학기기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용자 개인의 시력에 맞춰 루페 배럴과 렌즈에 근시·원시(노안)·난시·돋보기 등 다양한 교정도수를 삽입해 일반 안경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진료 거리 또한 사용자의 선호에 맞춰 맞춤 제작된다.
신형 TTL 루페는 써지뷰의 무선 LED 헤드라이트를 간편하게 장착할 수 있어 더욱 밝고 선명한 진료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무선 LED 헤드라이트는 루페·안경 등 다양한 장비에 장착할 수 있는 초경량 클립형 모델로, 배터리를 별도 휴대할 필요 없이 휴대성·편의성을 강화했다.무게는 가볍지만 확장된 배터리 용량을 갖춰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며, 마그네틱 방식으로 배터리 교체 역시 간편하다. 미국 Cree사의 고휘도 LED를 탑재해 밝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고, 4단계 밝기 조절 기능도 지원한다.
써지뷰옵틱스는 연말까지 특판 및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루페와 헤드라이트를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써지뷰옵틱스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