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나비’ 고차원적 활용법 제시

2015.03.02 09:05:52 제626호

지난달 14일, 디오 디지털 세미나

디오임플란트(대표 김진백·이하 디오)가 지난달 14일 부산 디오 본사에서 ‘디오 디지털 세미나’를 개최했다. 신준혁 원장(부산문중치과)이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에는 부산과 경남 그리고 수도권의 치과의사 12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세미나는 △캐드캠 보철 파트 : 풀지르코니아로 심미보철을 말하다 △서지컬 가이드 파트 : ‘디오나비’ 또 다른 시작을 주제로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첫 번째 강연에서 신준혁 원장은 그 동안의 임상 연구 결과와 이를 바탕으로 축적한 지르코니아 보철 제작 및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집중적으로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강연에서는 디지털 임상 연구가의 입장에서 바라본 서지컬 가이드의 이론적 배경과 그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한 ‘디오나비’ 활용법을 제시했다. 이를 통해 안정적인 임플란트 식립이라는 1차원적 가치를 넘어, 보다 고차원적인 서지컬 가이드 활용법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이끌어냈다.

 

디오 관계자는 “12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하는 등 ‘디오나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번달부터 수도권과 중부권, 그리고 영남권에서 매월 한 차례씩 디지털 디오나비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등록을 원하는 치과의사는 각 지역 영업담당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