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고정력 향상, ‘Luna S’ 출시

2015.04.27 16:16:41 제634호

신흥, SIDEX 2015서 론칭 프로모션 기대

(주)신흥이 SIS(SHINHUNG IMPLANT SYSTEM) ‘Luna S’를 새롭게 론칭, 보다 업그레이드 된 임플란트 제품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신흥 측은 “Luna S는 많은 임상 경험을 가진 개원의들로 구성된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의 약 3년여에 걸친 임상 검증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보다 안정적인 임플란트 수술을 가능하게 할 신제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Luna S의 픽스처 디자인은 ‘Tapered-Straight-Tapered’로, 상부 Crestal bone에서의 고정력을 증대시키고 bone과의 접촉 면적을 늘린 thread 디자인을 통해 초기 고정력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또한 픽스처 하단부 cutting edge를 강화해 path 변경 능력을 향상시켰으며, straight한 구간을 통해 임플란트 식립 시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디자인 됐다.

 

Luna S는 무엇보다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에도 흔들리지 않는 초기 고정력을 부여해 안정적인 식립감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동시에 Mount type과 No mount type 두 가지로 제품을 출시해 임상에서의 편의성도 높였다.

 

기존 Luna를 통해 안정성이 입증된 S&E(SLA) surface를 적용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IS제품개발자문위원회 측은 “지난 3년 동안 SIS를 직접 임상에 사용하면서 많은 임상가들이 더욱 편리하게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두고 개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신흥은 Luna S 론칭과 더불어 새로운 Surgical kit도 함께 출시했다. 새로운 키트에는 1.8/2.3 Lindermann 드릴이 7~15㎜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임플란트 수술 시 원하는 path로 좀 더 쉽게 드릴링 할 수 있다. 모든 드릴은 길이별로 고정식 stopper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자주 사용하는 8.5㎜/10㎜ 드릴의 전장 길이를 같게 해 술자의 불편함을 줄이고, 수술 시 사용 빈도가 높은 10㎜ 드릴은 코팅방식을 달리해 다른 드릴과 확실하게 구분될 수 있도록 구성하는 등 임상가 입장에서 고안된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제품 곳곳에 반영돼 있다.

 

신흥은 Luna S를 다음달 8~1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5에서 정식 론칭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신흥은 론칭 이벤트로 SIDEX 2015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며, 핸즈온 부스 방문 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신흥은 올 하반기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External type의 Sola S와 Non-submerged type의 Stella S도 출시할 계획이다. 

 

◇문의 : 080-819-2261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