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치전원 28기 졸업식

2012.02.28 00:14:53

78명 졸업생 전원 국시합격 쾌거

 

 

부산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원장 정태성·이하 부산대 치전원)이 지난 17일 양산캠퍼스 간호대학 대강당에서 제28기 졸업식을 거행했다.
다수의 내·외빈과 교수진, 학부모들이 참석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졸업생들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빛나는 미래를 축복했다.

 

부산대학교 김기섭 총장은 축사에서 “기쁘고 감사한 일이다. 부산대 치전원 28기 78명의 졸업생이 전원 치과의사 국가고시에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며 “진심어린 축하와 격려를 전하며, 앞으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올곧고 따뜻한 치과의사들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 동창회(회장 정두윤·이하 동창회)도 새로운 동문들을 반갑게 맞았다. 동창회는 이형근 졸업생에게 동창회장상을 수여하고 상장과 상품으로 축하했다. 
동창회는 지난 13일에도 부산 치과의사신협 회의실에서 장학금 수여식을 갖고 모교와 후배에의 사랑을 실천한 바 있다. 심사를 거쳐 2학년 백동열, 4학년 박향민 학우를 선발한 동창회는 소정의 장학금과 함께 “꿈과 희망, 초심을 잊지 말고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학업에 열중해 훌륭한 치과의사이자 훌륭한 부산대 치전원 동문이 되어주기를 바란다”는 격려를 전했다. 

 

홍혜미 기자/hhm@sda.or.kr

홍혜미 기자 hhm@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