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 록밴드 ‘모노크롬’ 단독 콘서트

2016.05.19 15:37:29 제683호

다음달 11일 홍대 드림홀서

아마추어 치과의사 록밴드 ‘모노크롬(MONOKROM)’이 다음달 11일 홍대 드림홀에서 정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모노크롬은 경희치대 밴드 ‘Molars’ 출신 선후배들이 모여 지난 2013년 6월 결성한 록밴드로, 매년 정기 단독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모노크롬은 우홍균 원장(예인치과)이 보컬을 맡고, 리드기타 이수옥 원장(청담네오플란트치과), 키보드 김민실 원장(고운이라인치과), 드럼 곽호정 원장(테라스치과), 베이스기타 정성욱 원장(정성욱치과) 등으로 멤버가 구성돼 있다.

 

이수옥 원장은 “모노크롬은 전자사운드와 락사운드가 융합된 하이브리드 록을 지향 한다”며 “멤버들 모두 40대지만 90년대 이후 뉴메탈, 신스팝, 프로그레시브락부터 60년대 아트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을 섭렵하고 있다”고 전했다.

 

모노크롬 사운드 완성도는 꽤 높은 편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수옥 원장은 “연주의 기술만 연마하기보다 한 곡 한 곡 소리의 빈틈을 없애려 노력한 흔적이 보일 정도로 모노크롬은 아마추어리즘을 잃지 않고 평생 음악을 하겠다는 열정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공연에는 개그맨 정종철이 이끄는 비트박스 크루 ‘비트파이터’의 특별 찬조출연도 예정돼 있다. 입장료는 무료며, 밴드음악에 관심 있는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