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PERMA CROWN’ 출시

2017.08.21 14:23:53 제742호

간편한 조작성으로 체어타임 단축

신흥이 출시한 영구치 크라운 ‘PERMA CROWN’이 높은 활용도와 간편한 사용법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신흥에 따르면 ‘PERMA CROWN’은 임플란트 픽스터 식립 후나 임시보철물을 위한 템포러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치료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데 특히 예후가 좋지 않아 일정기간 상황을 지켜봐야 하는 케이스에 적용하면 효과가 좋다이외에도 교정환자의 대구치 수복과 브라켓 웰딩 목적일 때도 ‘PERMA CROWN’을 사용할 수 있다.

 

적용할 수 있는 환자의 범위도 넓어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에게 가능하다. 본래는 유치의 마지막이자 영구치의 시작인 6번 치아에 사용하도록 설계됐지만, 총 6가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영구치가 나기 시작한 소아환자부터 성인까지 모두 적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크라운의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폴리싱 작업이 용이하도록 표면 광택이 뛰어나다. 또한 시저링과 컨투어링 등 간편한 조작성으로 인한 체어타임 단축과 자연치아처럼 자연스러운 느낌과 형태를 만들어주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술자 뿐 아니라 환자에게도 치료의 부담감을 덜어준다.

 

신흥은 현재 키트(48pcs) 구매 시 키즈크라운 리필 15pkg를 증정하는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음달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SID 2017 전시장에서도 별도의 현장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 080-801-1577~8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