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친목, 그리고 훈훈함까지~!

2017.09.04 17:03:48 제744호

동작구회 친선골프대회, 임수환·박지연 종합우승

동작구치과의사회(회장 이용승·이하 동작구회)가 지난달 24일 리베라C.C.에서 친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동작구회 이용승 회장을 비롯 회원 20여 명이 참가했다. 또한 서울시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이 특별 참가해, 회원들의 단합을 위해 적극 노력하는 동작구회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날 경기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남자 종합우승은 임수환 회원이, 여자 종합우승은 박지연 회원이 차지했다. 메달리스트는 지난해 종합우승을 차지한 이용승 회장이 거머쥐었다.

대회 종료 후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종합우승 시상으로 골프백 세트와 골프공 세트가 전달됐다. 특히 이날 메달리스트로 이름을 빛낸 이용승 회장은 상품으로 주어진 마사지기를 수상하지 못한 회원에게 양보함으로써 훈훈함을 더했다.

동작구회 현석주 총무이사는 “비가 오락가락하는 궂은 날씨로 골프대회를 미뤄야 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스럽게도 무사히 대회를 치를 수 있었다”며 “특히 이번 대회에서 메달리스트를 획득한 이용승 회장이 수상을 하지 못한 회원에게 경품을 양보해 더욱 화목한 분위기 속에서 막을 내릴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231@naver.com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