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소수정원 라이브 서저리 개최

2017.09.04 17:20:39 제744호

정확하고 손쉬운 임플란트 테크닉 공유

항상 새로운 세미나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온 덴티움이 오는 16일 서울 삼성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라이브 서저리를 개최한다. 

이번 라이브 서저리는 고난도 테크닉 뿐만 아니라 술자의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 서저리는 정성민 원장(웰치과)이 맡고, 모더레이터로 이창균 원장(크리스탈치과)이 활약할 예정이다. 

다뤄질 주제는 두 가지. 첫 번째는 ‘Im plant placement & vertical augmentation’으로 디지털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과 TN-brush로 Peri-implantitis 테크닉을 선보인다. ‘Full arch rehabilitation on Mandible’을 주제로 한 두 번째 라이브 서저리에서는 Ridge augmentation과 디지털 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식립과정을 엿볼 수 있다. 당일 행사장에서는 덴티움의 다양한 제품들도 전시될 예정이며, 제품별 명확한 가이드 라인 및 사용법을 숙지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라이브 서저리를 통해 숙련된 연자들의 임플란트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와 포맷의 세미나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 서저리는 선착순 40명을 정원으로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덴티움 홈페이지(www.dentiu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070-7098-6349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