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13개 구회 ‘새 출발’ GO~!

2018.03.09 18:06:32 제768호

강서구 등 정기총회서 임원개선


서울시 13개 구치과의사회가 2018년 새 집행부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올해 초 정기총회에서 임원개선이 이뤄져 새롭게 임원진을 정비한 구회는 △강서구치과의사회(회장 최성관) △강동구치과의사회(회장 윤민수) △강북구치과의사회(회장 이한주) △관악구치과의사회(회장 최태근) △광진구치과의사회(회장 김수환) △금천구치과의사회(회장 김정무) △노원구치과의사회(회장 이준우) △동작구치과의사회(회장 김성헌) △서대문구치과의사회(회장 이선복) △성북구치과의사회(회장 서두교) △송파구치과의사회(회장 이재석) △양천구치과의사회(회장 최낙원) △은평구치과의사회(회장 김종수)로 총 13곳이다. 정기총회가 늦춰진 성동구치과의사회도 신임집행부 출범을 앞두고 있다.

특히 강북구치과의사회는 지난해 이상구 前회장의 이전개원으로 회장직무대행을 수행해오던 이한주 부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선출됨에 따라 제1·2부회장도 각각 손찬형 부회장, 백운봉 자재이사로 재정비했다.

임원개선이 이뤄진 각 구치과의사회 신임회장들은 대부분 “회원의 권익 대변에 앞장서 회원이 행복한 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비추며 회원들의 단합을 최우선 과제로 꼽았다. 

아울러 회원들에게 구회 행사 개최 시 적극적인 참여 당부 및 관내 미입회 치과의사들의 가입 유도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각 구치과의사회 신임회장의 임기는 2년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