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니튼아이(대표 권지영)는 지난달 23일 태국 방콕 힐튼스쿰빗호텔에서 ZTA 트랜스얼라인 공식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ZTA 트랜스얼라인 태국 출시 기념 및 제품 소개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현지 미디어 및 치과의사 250여명이 참석했다.
ZTA 트랜스얼라인은 개인 맞춤형 ZTA 교정기를 이용해 교정하는 새로운 투명교정 방식으로, 눈에 띄지 않는 특수 소재의 투명교정기다. 10년 이상 경력의 교정의들로만 이루어진 ZTA 컨설팅 그룹에서 교정환자에 대한 진단 및 치료 계획을 수립, 3D프린터와 소프트웨어로 단계별 교정모형을 제작해 높은 교정효과를 자랑한다는 게 제니튼아이 측 설명이다.
이번 행사는 ZTA 트랜스얼라인 전속 모델인 걸그룹 ‘해시태그’ 멤버인 다정의 사회로 기자회견과 론칭쇼로 진행됐다. 제니튼아이는 투명교정 시스템에 대한 설명과 ZTA 트랜스얼라인의 비전 및 가치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진 론칭쇼에서는 ZTA 트랜스얼라인의 제작과정을 영상으로 확인하며, 제품을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권지영 대표는 “ZTA 트랜스얼라인은 기존의 투명교정 시스템의 단점을 최소화한 획기적인 방식”이라며 “ZTA 트랜스얼라인이 투명교정 시장의 새로운 선구자가 될 것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