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각 사업 홍보 방안 논의

2019.01.30 14:59:31 제810호

국민 구강건강 지킴이 되자!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이하 서울지부)가 대국민 구강보건 홍보 방안에 대한 논의를 펼쳤다.

지난 16일 서울지부 홍보위원회(위원장 김윤관‧이하 홍보위)는 제1차 회의를 갖고, 오는 6월 8일 충무아트센터 컨벤션홀 및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개최될 ‘2019 구강보건의 날’ 행사 홍보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홍보 매체를 검토했다.

또한 홍보위는 최근 이벤트치과가 소규모 매체를 통한 홍보에 나서고 있어 국민들이 크고 작은 피해를 입을 수 있다는 점에 공감하고, 대규모 매체를 통해 올바른 치과 선택 및 구강보건 향상 등에 대한 홍보를 펼치자고 입을 모았다.

이외에도 지난해 금연, 스케일링, 덤핑이벤트치과 주의 등에 대한 내용으로 대국민 홍보에 나선 CBS라디오 캠페인을 검토, 올해도 국민들에게 보다 도움이 될 만한 구강보건 정보를 전하기로 했다.

이상복 회장은 “치과 이미지 제고, 대국민 구강보건 향상 등을 위한 홍보 활동에 주력하고 있는 홍보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도 국민들의 구강건강 지킴이로서 적극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