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가 사용하는 칫솔 ‘닥터다니엘’

2019.07.22 15:48:15 제833호

듀폰사의 최고급모 적용…총 6가지 라인업 구비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의 자회사 닥터다니엘이 ‘닥터다니엘’ 칫솔을 최근 출시했다. ‘닥터다니엘’은 ‘치과의사들이 사용하는 칫솔’이라는 이미지를 전면에 내세워 다양한 기능을 갖춘 칫솔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닥터다니엘에 따르면 ‘닥터다니엘’ 칫솔은 최고급 칫솔에만 사용하는 듀폰(Dupont)사의 최고급모를 적용, 잇몸 자극을 최소화하고 잇몸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칫솔모 캡을 포함하고 있어 여행과 외출 시 휴대가 용이하다.

 

‘닥터다니엘’은 임산부, 임플란트 환자, 치주 환자들을 위한 초극세사모 칫솔과 교정치료 중인 환자들을 위한 교정 슬림모 칫솔, 그리고 자극이 적으면서 치아 틈새나 잇몸 사이의 플라크 제거에 용이한 이중슬림모 등 총 6가지로 출시됐다.

 

‘닥터다니엘’ 칫솔과 기타 취급제품은 송내역에 위치한 러브(lovu)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