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 논설위원 위촉장 전달

2020.06.12 17:25:24 제875호

지난 6일 전달식, 논설위원회 활발한 활동 약속
전국 치과개원가 다양한 목소리 전달 기대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이하 서울지부)가 지난 6일 ‘치과신문 논설위원 위촉장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치과신문 발행인인 김민겸 회장과 공보담당 김응호 부회장, 이재용·조은영 공보이사를 비롯해 김용호·박병기·김현미·이계형·이경선·정민호 논설위원 등이 참석했다.


김민겸 회장은 “치과신문은 ‘전국 치과 개원의를 위한 전문지’를 표방하며 치과계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면서 “치과신문 논설위원으로서 치과계 발전을 위한 날카로운 시선과 통찰력이 담긴 필력을 가감 없이 발휘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참석한 논설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하며 감사를 표했다.

 

공보담당 김응호 부회장은 "전국 각지의 다양한 연령층의 개원의 여러분이 치과신문 논설위원으로 활동하게 돼 전국 치과 개원가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해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치과신문이 개원가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치과신문 편집인을 맡고 있는 이재용 공보이사는 “치과신문은 치과계 전문언론으로 정론직필로써 치과계와 함께 호흡해왔다”면서 논설위원들의 중량감 있는 활동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논설위원은 양영태, 박용호, 송윤헌, 조영식, 김용호, 박병기, 신동렬, 김현미, 박세호, 이계형, 이경선, 염문섭, 정민호, 김명섭, 노원종 위원 등 15명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