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에게 사랑받는 즐거운치과생활로~”

2020.11.16 17:55:52 제895호

즐거운치과생활 2020 가을겨울호 평가회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김민겸·이하 서울지부) 즐거운치과생활편집위원회(이하 편집위)가 지난달 28일 ‘즐거운치과생활’ 2020 가을겨울호 평가회를 가졌다.

 

서울지부는 연 2회 치과인뿐 아니라 국민들도 함께 읽을 수 있는 잡지 ‘즐거운치과생활’을 발행하고 있다. 이번 가을겨울호는 서울지부 김민겸 집행부의 임기 시작 후 첫 번째로 펴낸 책으로 의의를 더했다.

 

이날 평가회에 특별참석한 김민겸 회장은 편집위의 노고를 격려했다. 아울러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즐거운치과생활’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차가현 담당부회장도 “그간 기획회의 등에 함께 참석해오며 보다 알찬 ‘즐거운치과생활’을 제작하기 위한 편집위의 노고를 알고 있다. 늘 감사드리며, 좋은 콘텐츠가 가득한 ‘즐거운치과생활’이 되도록 힘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즐거운치과생활 편집인인 조은영 공보이사는 “처음 맡은 ‘즐거운치과생활’ 제작과정이 쉽지 않았을 텐데 적극 협조해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서로 격려하며 즐겁게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