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

2020.11.16 17:52:02 제895호

다음달 1일부터 3주간 홈페이지서 진행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하 네오)이 다음달 1일부터 3주간 홈페이지에서 ‘2020 네오바이오텍 온택트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은 매주 3강씩 공개되며, 그에 따른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한층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성복 교수는 ‘VARO Guide 바로 사용하기’를 주제로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법을 공개할 예정 이다.

 

이어 고용재 원장은 ‘누구나 스페셜리스트가 된다 : VARO Guide로 두려움과 한계를 극복’을 통해 보다 다양한 케이스에서 바로가이드 활용법을 안내한다. 또한 심지석 교수, 허영구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네오가 Global Trend를 리드한다 : AnyCheck, OsteoActive’, ‘이게 된다고? : VARO Guide를 이용한 고난도 증례’ 등을 주제로 알찬 강연을 선보인다.

 

네오는 온라인 강연의 장점을 살려 심포지엄 기간 동안 ‘다시 보기’를 제공함으로써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지난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참가자에게는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