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방구석 세미나, Flowable resin 임상케이스 대방출!

2021.03.05 16:39:57 제909호

오는 30일 진행, 박정원 교수 연자로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한국쓰리엠이 오는 30일 웨비나 ‘3M 방구석 세미나’를 진행한다.


3M 방구석 세미나는 박정원 교수(연세치대)가 연자로 나서 ‘Flowable Resin, 임상에서 제대로 활용하기’를 주제로 펼친다. 박 교수는 △유니버설 접착제 특성 및 임상 팁 △Flowable resin의 다양한 임상 적용-구치부, 전치부, Class V 수복에서의 활용 및 Cement로 활용하는 경우 등에 대해 전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는 “최근 레진 치료에서 관심이 많은 Flowable resin의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살펴보는 한편, 레진 수복에서 중요한 접착제의 임상 팁을 공유할 계획”이라며 “이번 세미나가 임상가들의 레진 치료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쓰리엠은 지난달 ‘소아청소년 레진 치료 쉽고 빠르게 잘하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지난달 소아청소년에 집중된 레진치료를 위한 웨비나였다면, 이달 웨비나은 더욱 포괄적인 Flowable resin 치료를 위한 내용”이라며 “Flowable resin 문의가 매우 많다. 이에 레진 치료 시 퀄리티 유지와 편안함을 모두 잡을 수 있는 Flowable resin의 다양한 임상케이스를 박정원 교수와 함께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떤 케이스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유니버설 접착제의 특성과 임상 팁을 비롯해 Flowable resin을 활용한 레진 치료의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3M 방구석 세미나는 OCC 홈페이지(go.3m.com/ dental)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접속 링크는 등록 시 기재한 메일로 전달된다. 등록 즉시 메일을 통해 등록 확인을 할 수 있고, 웨비나 하루 전 날에 접속 가능한 링크를 받을 수 있다.


3M 방구석 세미나 관련 내용 및 접속 방법은 OCC 홈페이지(go.3m.com/dental)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