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기공 프로세스 소개

2021.09.10 15:51:05 제935호

덴티움, 20·27일 온라인 기공 세미나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오는 20일부터 2주간, 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먼데, 이 세미나?’를 통해 기공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덴티움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매주 월요일 저녁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먼데, 이 세미나?’를 운영하고 있다.

 

‘먼데, 이 세미나?’에서 진행될 기공세미나에는 권용희 소장이 연자로 나서 ‘Quick & Easy Dental Lab Process Part.1’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덴티움의 Dental Lab 관련 제품을 활용한 핸즈온 영상 등 실질적인 기공관련 팁이 소개될 예정이다.

 

덴티움에 따르면 멀티 레이어 블록은 절단면의 높은 투명도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가지고 있어, 최소한의 컬러링과 stain만으로도 높은 심미성을 확보할 수 있다. 쉐이드는 A1, A2, A3, A3.5까지, 블록의 두께는 제작할 보철물의 형태에 따라 14㎜부터 22㎜까지 선택할 수 있다.

 

Paste stain SE는 소성 전후 색상이 동일하고, 우수한 발림성과 고정력을 갖추고 있어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기공과정의 단순화로 치과기공사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stain의 균일한 도포가 가능해 보철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멀티 레이어 블록은 높은 투광도와 자연치에 유사한 쉐이드로 술자와 환자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이다. 더불어 보철물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앞세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