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치과의사회 첫 여성 골프대회

2022.10.20 14:53:54 제989호

지난 13일, 여성 회원 소통의 장으로
김훈정 회원 우승, 명미랑 회원 메달리스트

 

[치과신문_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2022 경기도치과의사회 여성 골프대회’가 지난 13일 블루원용인C.C.에서 개최됐다.

 

여성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열린 첫 번째 대회로, 신청 안내가 공지되자마자 선착순 마감됐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이끌었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경기도치과의사회(이하 경기지부) 최유성 회장과 김민희·양동효 부회장 등 임원진이 참석해 격려의 뜻을 전했고, 골프대회와 만찬, 시상식과 경품추첨으로 이어지며 친선 도모의 장이 됐다.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된 가운데 우승은 김훈정 회원, 준우승은 김현 회원, 메달리스트는 명미랑 회원이 차지했다.

 

경기지부 최유성 회장은 “지난해 서울여성치과의사회 송년회에 참석하면서 경기지부에도 여성 치과의사들의 모임이 정말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골프대회를 통해 서로를 보듬으면서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여성 치과의사를 위한 발전적인 모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기지부 김민희 부회장은 “경기지부 문화복지부가 여성 회원을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 개최하게 됐다”면서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여성 회원의 회무 참여와 복지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도 덧붙였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