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돌아온 7개구 체육대회 준비 ‘착착’

2023.04.10 08:55:22 제1011호

오는 23일 과천 관문 체육공원, 풍성한 이벤트 예고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싱그러운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동료 및 가족들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행사가 열린다. 강서·관악·구로·금천·동작·양천·영등포구 회원 화합의 한마당인 ‘서울시 7개구 치과의사회 친선 체육대회’가 오는 23일 과천 관문 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7회를 맞이한 이번 체육대회는 코로나19 여파로 4년 만에 재개되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로 회원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에는 식전행사 및 구기종목 예선, 개회식 등이 진행된다. 이어 회원과 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단체게임과 △제기차기 △림보 △대형윷놀이 △투호 △고리 던지기 등 점심 이벤트가 진행돼 즐거움이 배가 될 전망이다. 오후에는 구기종목 결승과 대표자 계주, 명랑운동회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예정돼 있다.

 

아울러 기자재 전시부스와 커피차 ·간식차 등을 운영, 참가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얼리체크인 회원 경품 증정 △최다 참가구상 시상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권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체육대회를 주최하는 구로구치과의사회(이하 구로구회) 김윤태 회장은 “과거 구로구회 총무이사 시절 준비했던 7개구 체육대회를 회장으로서 다시 주최하게 돼 감회가 새로우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오랜만에 회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쁨과 설렘을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다 많은 인원이 참석할 수 있도록 행사 준비와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7개구 선후배와 가족들이 못다 푼 회포를 풀며 그간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