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YESDEX 2023서 신제품 공개

2023.11.06 14:33:21 제1038호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 골내 무통마취기 ‘데놉스-아이’ 등 관심 집중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 YESDEX 2023 출품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덴티스는 YESDEX 2023에서 차별화된 토탈 솔루션을 소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을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 치과 자동화 시스템 ‘덴비키오스크’ 등이 그 주인공이다.

 

‘루비스체어’는 다양한 진료 환경을 고려한 덴티스의 첫 유니트체어로, 이번 전시에서는 Clinic(진료)를 위한 C클래스, Examination(검사)를 위한 E클래스와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3가지의 전체 라인업을 전시했다. 덴티스가 전시회 최초로 공개한 E클래스는 진료 과정을 FHD로 녹화할 수 있는 루비스 C500카메라를 장착한 모델로, 임상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달 론칭한 ‘덴비키오스크’는 치과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개원의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덴비키오스’는 덴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치과 자동화 솔루션으로 문의부터 수납까지, 데스크에서 이뤄지는 모든 과정을 수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적인 인력 운영이 가능하다.

 

핸즈온 존에서는 골내 무통마취기 ‘데놉스-아이’와 무선 무통마취기 ‘데놉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환자들의 마취 통증과 공포를 줄이기 위해 개발된 ‘데놉스-아이’는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와 니들의 사면을 이용해 해면골까지 안전하게 주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덴티스 대표제품인 ‘SQ 임플란트’를 비롯해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인 ‘오비스’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 ‘루비스’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세라핀’ 등도 함께 공개됐다.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활용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도 진행돼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방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 및 치과 기자재전시회인 YESDEX 2023에서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