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치과의사회 ‘대학생 홍보단’ 모집

2023.12.01 11:09:59 제1042호

서울 소재 대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
국민과 소통 매개체 역할 기대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강현구)가 치과계 다양한 소식과 활동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대학생 홍보단을 모집한다.

 

이번 홍보단 모집은 국민 구강건강을 위해 앞장서고 있는 서울시치과의사회의 다양한 활동을 홍보하고, 국민에게 더욱 친근히 다가가는 기회를 늘리고자 마련됐다.

 

구강보건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중 △서울시에서 활동 가능한 대학생 △분기별 1회 이상 모임에 참석 가능한 대학생 △콘텐츠를 활용한 홍보활동이 가능한 대학생 등의 조건을 충족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한 팀당 4명 이내로, 총 5개 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발된 홍보단은 서울시치과의사회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내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79회 구강보건의 날’ 행사에서 홍보부스를 직접 맡아 운영하게 된다.

 

홍보단 혜택으로는 위촉장이 제공되고, 활동을 위한 소정의 지원금이 지급된다. 활동 실적이 우수한 팀에게는 별도의 시상도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 희망자는 서울시치과의사회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울시치과의사회 관계자는 “열정과 패기 그리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가득한 대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며 "홍보단 활동이 다재다능한 능력을 마음껏 펼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