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시로나, 오는 27일 EDS 심포지엄

2024.01.19 07:38:40 제1049호

보존치료 현재부터 미래까지 한 번에 짚는다!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오는 27일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Essential Dental Solution(EDS)’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보존 치료의 기본과 가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EDS 심포지엄에서는 보존치료의 현재에 대해 짚어보고, 앞으로의 발전방향을 모색해보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연 외에도 프로필 사진 촬영 등 얼리버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연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먼저 김현철 교수(부산대치과병원)가 ‘보존적 치료의 현재와 앞으로 나아갈 길’을 연제로 Keynote 세션 강의에 나선다.

 

‘근관치료부터 수복까지, 자연치아 보존의 핵심’을 주제로 진행되는 Lecture 세션에서는 조성근 원장(루나치과보존과치과)이 ‘R2C(Root to Cro­wn): 성공적인 근관치료를 위한 핵심’을, 장성욱 원장(자하연치과)이 ‘이유와 재생의 근관치료’을 다룬다. 끝으로 김선영 교수(서울대치과병원)는 ‘근관치료된 치아의 최소침습 수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덴츠플라이시로나 관계자는 “치과보존학의 발전에 발맞추고, 더 나은 치료방법을 제공하고자 진료에 있어 필수적인 솔루션, EDS와 함께 보존치료의 기본과 미래에 대한 명사들의 지견을 나누고자 한다”며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심포지엄 등록비는 무료며, 선착순 200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EDS 심포지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덴츠플라이시로나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