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AEEDC Dubai서 관심 한몸에!

2024.02.17 06:19:37 제1052호

조경모 교수 초청 세미나에 참관객 ‘북적북적’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스피덴트가 지난 6~8일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개최된 ‘UAE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이하 AEEDC Dubai 2024)’에 참가, 세미나와 핸즈온 강의를 진행해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AEEDC는 약 6만6,000명이 방문하는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의 치과기자재전시회다.

 

스피덴트는 이번 AE­E­DC에서 중동 시장공략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이를 위해 조경모 교수(강릉원주치대) 초청 세미나 및 핸즈온을 진행하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연자로 나선 조경모 교수는 △섬유강화형 포스트의 간단한 적용 △안정적으로 구치부 수복하는 법 △치경부에 컴포짓 레진 수복하는 법 등을 연제로 강연을 펼쳤고, 각 케이스별 핸즈온 실습도 진행했다. 조 교수는 실제 임상에서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는 사례를 다뤘으며, 핸즈온을 통해 스피덴트 제품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했다.

 

 

전시기간 동안 총 6회의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각 세미나 당 100여명 이상이 참여해 매 회차 정원이 초과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것이 스피덴트 측의 설명이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해외 현지 세미나를 적극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AEEDC Dubai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세미나를 선보였음에도 불구하고 현장 반응이 매우 열정적이었고, 현재 다른 지역에서도 세미나 진행을 희망하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컴포짓 레진뿐 아니라 코어, 본드 등 다양한 제품군의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