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디지털화 실질적 노하우 공유

2024.03.22 10:46:02 제1057호

로덴, CEO컨퍼런스 및 임상 세미나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하 로덴)이 지난 3월 9일 서울역 삼경교육센터 세미나실에서 2024년 CEO컨퍼런스 및 로덴치과임상연구회 정기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최근 치과에서 관심이 높은 디지털 진료시스템 구축과 운영에 대한 주제로 캐마클(CAD/CAM Master Class) 대표 이수영 원장(오복만세치과)을 초빙해 강연을 진행했다.

 

이수영 원장은 ‘디지털 치과의 구축과 효율적인 임상적용’을 주제로 디지털 진료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를 활용해 치과진료의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환자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실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로덴 회원치과 원장들은 디지털 치과를 위한 적절한 장비구축 범위와 이를 이용해 진료의 효율성을 높이고 진료 품질을 유지할 수 있는 노하우와 디지털 진료방식으로 올바른 교합을 형성하는 부분에 있어 관심을 보였다.

 

로덴 측은 “진료의 품질, 교합에 기반한 치과진료를 디지털의 변화에서도 유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치과 디지털 진료를 위해 지속적으로 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