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9일, 리뉴메디칼 세 번째 작심 세미나

2024.04.29 15:46:49 제1062호

진짜 달인들이 밝히는 ‘치과 정글 속 생존 법칙’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오는 5월 19일, 치과의사들과 경영진을 위한 세 번째 ‘작심 세미나’를 개최한다.

 

‘치과 정글 속의 생존 법칙: 진짜 달인의 등장, 더 강력해진 작심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치과경영의 전략과 철학을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인기 개그맨 김병만의 특강도 마련돼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강연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먼저 임형구 원장(서울보임치과)이 ‘나를 브랜딩하기’를 주제로 세미나의 포문을 연다. 이어 정민호 원장(365바른약속치과)이 ‘365일 치과 성공법칙’에 대해 깊이있게 다룬다.

 

오후에는 개그맨 김병만의 ‘누구나 될 수 있지만, 아무나 될 수 없는 달인’ 특강과 함께 김현종 원장(서울탑치과)의 ‘환자 마음을 유혹하는 치과’, 김영준 대표(명품치과위생사 카페)의 ‘누가 우리 직원을 옮겼을까?’ 강연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치과의 기업문화와 스탭 채용 및 유지에 대한 중요한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라며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지고, 특히 10시 이전에 도착하는 참가자에게는 추첨권 2장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미나 신청은 리뉴메디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2인 이상 등록 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리뉴메디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