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9 개막, 치과계 최대 축제가 시작됐다!

2019.05.10 16:22:48 제824호

오늘(10일)부터 3일간, 코엑스 B1, C, D홀

 

제16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SIDEX)가 오늘(10일) 정오 테이프커팅을 시작으로 공식일정에 돌입했다.

 

서울시치과의사회(회장 이상복)가 주최하는 SIDEX 2019는 올해 전세계 15개국, 290개 업체, 1055부스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전시장 또한 기존의 C, D홀에 이어 B1홀까지 확대하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SIDEX 개막을 알리는 테이프커팅에는 SIDEX 2019 이상복 대회장을 비롯해 대한치과의사협회 및 APDF 김철수 회장, FDI 캐스린 캘 회장을 비롯해 중화구강의학회, 동경도치과의사회, 홍콩,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타이페이, 미국, 캐나다 독일치과의사회 대표 등 국내외 43명의 대표진이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VIP투어에 나선 이들은 전시장 주요 업체를 돌아보며 대한민국의 치과산업, 수준높은 치과기자재전시회에 놀라움을 나타냈다.

 

 

SIDEX의 주인공은 바로 나! 경품추첨 등 현장이벤트 ‘풍성’

 

드디어 모습을 공개한 SIDEX 현장은 넓어진 규모만큼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참관객들의 흥미를 끌어 모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를 완료했다. 전시업체 또한 다양한 특판 이벤트를 전면에 내세우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SIDEX 조직위원회(위원장 최대영)가 준비한 경품행사는 토·일 양일간 총 1억원이 훌쩍 넘는 규모의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치과의사들의 요구와 호응도를 적극 반영해 전통적인 인기경품인 유니트체어 등 치과장비나 기구뿐 아니라 골드 300g, 백화점상품권, 인기 가전 등으로 목록을 정해 올해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외에도 대한치과의사협회 종합학술대회 등록자들이 전시장을 방문할 경우 하루 한번씩 아이스크림(하겐다즈)을 제공하는 ‘SIDEX Sweet Zone’과 곳곳에 휴게공간이 마련돼 참관객들의 피로도를 줄인다.

 

 

SIDEX Sweet Zone 옆 벽면은 디지털모니터를 활용한 ‘신제품전시존’으로 구성됐다.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신제품전시존과 주요 출시품을 만날 수 있는 대형 LED 스크린이 곳곳에 배치됐다.

 

 

또한 B1홀 로비에 설치된 SIDEX 조형물에서 인증샷을 찍어 인스트그램에 게시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400명에게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며, 전시장 곳곳을 돌며 지정된 부스에서 스탬프를 찍어 참여하는 ‘스탬프 투어’도 푸짐한 기념품을 준비하고 있다.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3일간의 축제, 치과계의 관심은 지금 코엑스로 집중되고 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