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 각광

2019.05.16 14:00:53 제824호

시멘트 없이 정확, 안전한 임플란트로 주목

 

하이니스(대표 황성주)의 디지털 보철 시스템이 SIDEX 2019에서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Highness-Base’는 힐링 어버트먼트로 사용 후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Supra-bony Biologic Width 형성에 유리하다. 또한 보철물 제작과정에서 상부보철물의 체결과 분리를 한 번만 해 Epithelial Down Growth를 방지하고, Stress와 Strain을 분산시켜 저작 시 상부 보철물의 Micro-movement를 최소화한다.

 

특히 하이니스 디지털 보철 시스템은 스크루가 ‘Highness-Link’ 보철을 밀어내는 방식으로 결합해 시멘트가 필요하지 않다. 이로써 시멘트 제거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을 뿐 아니라, 잔여 시멘트로 인한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등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하이니스는 이번 SIDEX에서 다양한 부스 이벤트를 진행해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전시 기간 동안 하이니스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만도 1,000명에 이르며, 그 중 제품을 직접 제품을 체험한 사람은 300명에 달할 만큼 큰 호응을 받았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김민겸 / 편집인 : 이재용 / 발행처 : 대한치과의사협회 서울지부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