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로덴치과그룹(대표 조영환·이하 로덴)이 올 한 해 방향을 결정하고 새로운 의지를 다지는 ‘로덴CEO컨퍼런스’를 지난 1일과 2일 경남남해 아난티리조트에서 개최했다.
CEO컨퍼런스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그룹과 회원치과에게 제공된 지원내용을 되돌아보고, 2020년 로덴치과그룹의 운영방향과 지원계획 및 일정을 설명했다. 로덴은 ‘근무하고 싶은 로덴치과, 치료받고 싶은 로덴치과’를 경영테마로 정하고, 보다 우수한 치과진료를 환자들에게 제공하고,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통한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로덴포유 임종성 부장은 “로덴치과의 차별화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로덴포유는 기존의 치과경영지원과 더불어 내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인사관리 부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로덴치과임상연구회는 임상의 차별화와 표준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