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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템 K3 2만대 돌파 이벤트, 1등 김태경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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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A/S 모두 만족, 진료편의성도 높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가 유니트체어 ‘K3’ 판매 2만대 돌파를 기념해 지난 9월 한 달간 K3 계약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K3 계약은 500여 건에 달했다.

 

이번 경품 추첨은 오스템 온라인 쇼핑몰 덴올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해 공정성을 더했다. 추첨 결과 부산 사하구에 개원 중인 김태경 원장(캘리포니아치과)이 1등의 행운을 거머줬다.

 

김태경 원장은 “평소 이벤트, 경품 등 뽑기 운이 없는 편인데 이렇게 1등에 당첨된 것이 신기하고, 매우 기쁘다”며 “주변의 모든 분께 감사하지만 임상에 눈을 뜨게 해주고, 진료철학을 일깨워주신 은사님께 감사하다. 이번에 당첨된 상품 역시 그 분께 드리고자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 원장은 개원을 준비하던 당시에도 K3를 구매한 바 있으며, 최근 업그레이드 된 K3 출시 소식을 듣고 추가 구매하면서 행운을 얻게 됐다.

 

김태경 원장은 “진료 스타일이나 제품 선택에 있어 매우 꼼꼼한 편인데, K3 구매는 그리 어렵게 결정하지 않았다. R&D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는 오스템에 대한 신뢰가 제품 선택에 가장 큰 영향을 주었다”고 구매 이유를 밝혔다. 

 

김 원장은 K3가 가지는 우수한 기능들은 치과 유니트체어 시장의 혁신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그는 “K3는 내구성이 워낙 뛰어나 잔고장에 대한 걱정이 없고, 핸드피스 등 구성품도 글로벌 덴탈 기업들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진료 편의성도 높다”고 평가했다. 또한 내구성이 우수해 잔고장이 없지만, 유사 시 24시간 이내 방문해 신속, 정확하게 문제를 해결해주는 오스템의 A/S 시스템 또한 장점으로 꼽았다.

 

이번 K3 2만대 판매 돌파 기념 경품 이벤트를 통해 1등 안마의자를 비롯해 스타일러, 스툴, 골프채 등 푸짐한 경품이 당첨자들에게 전달됐다.

 

K3는 지난 2017년 11월 1만대 판매 이후 1년 10개월만인 지난 9월 2만대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K3는 지난 2013년 11월 론칭 이후 월 평균 200여대가 넘는 독보적인 판매고를 올리면서 치과계 유니트체어 중 판매 1위 제품으로서 위치를 공고히 해오고 있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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